여전히 프린트가 안되요..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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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전히 프린트가 안되요..ㅜㅜ
fruit
주변
4
3,211
2007.01.02 15:40
알려주신데로 해봤는데요..아까와 같은 메세지는 안뜨는데
이제 다른 메세지가 뜨네요..
따로 프린트 설정을 해줘야 하는건가요?
선택자에서 프린트를 선택하긴 했는데...
너무 모르는게 많아 답답합니다..ㅜㅜ
부탁드려요..
Comments
박노훈
2007.01.02 16:00
안녕하세요? 박노훈입니다.
일단 작업을 취소해주세요.
그런데, 지금 프린터는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는지요?
프린터 전면의 LCD를 보시어 Idle이나 Ready라는 단어가 나와 있으면 됩니다.
애플 메뉴 > 선택자에서 Adobe PS나 LaserWriter 8을 선택하고 우측 윈도우에서 HyperLaser G3를 클릭
하단부에 있는 설정(혹은 Setup)을 클릭한 후에 수동(혹은 PPD 선택)을 클릭하고, 창이 하나 열리면 HyperLaser PPD 파일을 선택하고 열기를 하세요.
그런 후에 해당 프로그램의 페이지 설정과 프린트에서 프린트 기종명과 사이즈를 확인하신 후에 출력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메시지로 보아서는 설정의 문제라기 보다는 어쩌면 하이퍼 레이저 프린터의 기기적인 연결상에 문제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차근차근 단계를 확인하시어 문제의 원인점을 찾아 잘 해결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박노훈입니다. 일단 작업을 취소해주세요. 그런데, 지금 프린터는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는지요? 프린터 전면의 LCD를 보시어 Idle이나 Ready라는 단어가 나와 있으면 됩니다. 애플 메뉴 > 선택자에서 Adobe PS나 LaserWriter 8을 선택하고 우측 윈도우에서 HyperLaser G3를 클릭 하단부에 있는 설정(혹은 Setup)을 클릭한 후에 수동(혹은 PPD 선택)을 클릭하고, 창이 하나 열리면 HyperLaser PPD 파일을 선택하고 열기를 하세요. 그런 후에 해당 프로그램의 페이지 설정과 프린트에서 프린트 기종명과 사이즈를 확인하신 후에 출력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메시지로 보아서는 설정의 문제라기 보다는 어쩌면 하이퍼 레이저 프린터의 기기적인 연결상에 문제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차근차근 단계를 확인하시어 문제의 원인점을 찾아 잘 해결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fruit
2007.01.02 16:22
선택자우측에 HyperLaser G3이 안나타나는데요 그럼 설치가 안되있는건가요?? 몇일전에 한번 프린트가 됐었는데...
선택자우측에 HyperLaser G3이 안나타나는데요 그럼 설치가 안되있는건가요?? 몇일전에 한번 프린트가 됐었는데...
fruit
2007.01.02 17:34
감사합니다..덕분에 해결됐어요...^^
새해 복 왕창 받으세요~~~~^^
감사합니다..덕분에 해결됐어요...^^ 새해 복 왕창 받으세요~~~~^^
박노훈
2007.01.02 17:05
일단 애플 메뉴 > 조절판 > 애플 토크에서 이더넷으로 맞춰져 있는지를 보세요.
프린터를 한 번 껐다가 다시 켜보시고, 그래도 프린터나 나타나지 않으면 허브나 인터넷 공유기를 껐다가 다시 켜보세요.
허브나 인터넷 공유기는 컴퓨터와 프린터의 이더넷 케이블을 연결된 장비입니다.
혹시 모르니 본체의 뒷면과 프린터의 뒷면에 연결되어 있는 이더넷 케이블을 잠시 뺐다가 다시 꼽아보시구요.
일단 애플 메뉴 > 조절판 > 애플 토크에서 이더넷으로 맞춰져 있는지를 보세요. 프린터를 한 번 껐다가 다시 켜보시고, 그래도 프린터나 나타나지 않으면 허브나 인터넷 공유기를 껐다가 다시 켜보세요. 허브나 인터넷 공유기는 컴퓨터와 프린터의 이더넷 케이블을 연결된 장비입니다. 혹시 모르니 본체의 뒷면과 프린터의 뒷면에 연결되어 있는 이더넷 케이블을 잠시 뺐다가 다시 꼽아보시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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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작업을 취소해주세요.
그런데, 지금 프린터는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는지요?
프린터 전면의 LCD를 보시어 Idle이나 Ready라는 단어가 나와 있으면 됩니다.
애플 메뉴 > 선택자에서 Adobe PS나 LaserWriter 8을 선택하고 우측 윈도우에서 HyperLaser G3를 클릭
하단부에 있는 설정(혹은 Setup)을 클릭한 후에 수동(혹은 PPD 선택)을 클릭하고, 창이 하나 열리면 HyperLaser PPD 파일을 선택하고 열기를 하세요.
그런 후에 해당 프로그램의 페이지 설정과 프린트에서 프린트 기종명과 사이즈를 확인하신 후에 출력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메시지로 보아서는 설정의 문제라기 보다는 어쩌면 하이퍼 레이저 프린터의 기기적인 연결상에 문제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차근차근 단계를 확인하시어 문제의 원인점을 찾아 잘 해결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왕창 받으세요~~~~^^
프린터를 한 번 껐다가 다시 켜보시고, 그래도 프린터나 나타나지 않으면 허브나 인터넷 공유기를 껐다가 다시 켜보세요.
허브나 인터넷 공유기는 컴퓨터와 프린터의 이더넷 케이블을 연결된 장비입니다.
혹시 모르니 본체의 뒷면과 프린터의 뒷면에 연결되어 있는 이더넷 케이블을 잠시 뺐다가 다시 꼽아보시구요.